개인정보 취급방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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캡스(이하 “캡스”)은 관련 법령에 따라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방침(이하 “본 방침”)을 수립ㆍ공개합니다.

• 제 1 조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, 처리 목적, 처리∙보유기간
• 제 2 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
• 제 3 조 개인정보처리 위탁
• 제 4 조 정보주체의 권리•의무 및 그 행사방법
• 제 5 조 개인정보의 파기
• 제 6 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
• 제 7 조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변경
• 제 8 조 권익침해 구제방법
• 제 9 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
제1조 [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, 처리 목적, 처리∙보유기간]

① 캡스이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, 처리목적, 처리∙보유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.
1. 고객 개인정보
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:
• 성명, 연락처(주소, 전화번호, 이메일 등), 직장정보(회사명, 직급 및 직책 등)
• 캡스이 고객을 위하여 또는 고객과 관련하여 수행하는 서비스 및 거래관계의 설정‧유지‧이행‧관리 과정에서 생성되었거나 제공받은 정보
개인정보의 처리목적
• 고객을 위한 서비스 제공, 거래관계의 설정ㆍ유지ㆍ이행ㆍ관리, 사고조사, 분쟁해결, 민원처리 및 기타 법령상 의무 이행
• 세미나 초청장 및 뉴스레터 발송, 기타 정보 제공
개인정보의 처리‧보유기간
• 위 목적 달성 시 또는 정보주체의 동의 철회 시
2. 전문직 및 일반직 지원자, 실무수습 및 인턴지원자 등 개인정보
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
• 입사지원자
[필수] : 성명, 생년월일, 연락처(주소, 전화번호, 이메일 등), 사진, 성별, 학력사항, 병력 및 보훈사항, 경력사항, 지원동기 및
[필수] : 자기소개 내용
[선택] : 가족사항, 수상경력, 외국어 및 자격/면허, 기타 제출서류에 기재된 정보 및 참고사항
• 실무수습 및 인턴지원자
[필수] : 성명, 생년월일, 연락처(주소, 전화번호, 이메일 등), 사진, 성별, 학력사항, 병력 및 보훈사항, 경력사항, 지원동기 및
[필수] : 자기소개 내용
[선택] : 가족사항, 수상경력, 외국어 및 자격/면허, 기타 제출서류에 기재된 정보 및 참고사항, 실무수습 및 인턴 이수 결과
[필수] : (※선발 시에 한함)
개인정보의 처리목적
• 입사지원자 : 본인 확인, 학력‧경력 확인, 채용 여부 검토‧결정 및 통지, 추가 채용 시 지원의사 확인
• 실무수습 및 인턴지원자 : 본인 확인, 학력‧경력 확인, 실무수습 및 인턴채용 여부 검토‧결정 및 통지, 실무수습 및
실무수습 및 인턴지원자 : 인턴쉽 관계의 설정유지ㆍ이행ㆍ관리 등, 정식채용 여부 결정
개인정보의 처리‧보유기간
• 위 목적 달성 시 또는 정보주체의 동의 철회 시
(단, 위 목적달성 후에는 분쟁해결, 민원처리 및 기타 법령상 의무 이행 등을 위해서만 보유)
3. 임직원(전문직, 일반직 등) 개인정보
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
• [필수] : 성명, 주민등록번호 등 고유식별번호, 국적, 연락처(주소,전화번호,이메일 등), 사진, 근로관계 유지 목적상 인사관리 정보
[필수] : (인사기록카드, 주민등록초본 등 입사시 제출서류상 기재 정보, 직원번호, 소속, 직무, 근태 및 평가 정보, 징계정보,
[필수] : (퇴직정보 등 근로관계에 따라 발생‧생성된 인사관리 정보 등)
• [선택] : 가족사항
개인정보의 처리목적
• 근로계약의 체결(채용) 및 유지
• 인사발령, 평가, 급여지급, 복리후생, 교육훈련 등 인사관리 목적상 필요한 업무의 처리
• 직원명부 작성, 그룹 메신저 게시(소속, 직책, 성명, 이메일 주소, 전화번호)
개인정보의 처리‧보유기간
• 위 목적 달성 시 또는 정보주체의 동의 철회 시
(단, 위 목적달성 후에는 분쟁해결, 민원처리 및 기타 법령상 의무 이행 등을 위해서만 보유)
② 캡스은 정보주체의 사생활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민감정보는 원칙적으로 수집하지 않으며, 필요한 경우 정보주체의 별도 동의를 받아 수집하고 동의 목적을 위해서만 제한적으로 이용합니다. 다만, 민감정보의 정확성, 최신성을 주기적으로 확인합니다.

제2조 [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]

① 캡스은 원칙적으로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제1조에서 명시한 목적 범위 내에서 처리하며, 정보주체의 사전 동의 없이는 본래의 범위를 초과하여 처리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. 단, 다음의 각 호의 경우에는 정보주체 또는 제3자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을 때를 제외하고는 개인정보를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.
1. 정보주체가 사전에 제3자 제공에 동의한 경우
2.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
3. 정보주체 또는 그 법정대리인이 의사표시를 할 수 없는 상태에 있거나 주소불명 등으로 사전 동의를 받을 수 없는 경우로서 명백히 고객 또는 제3자의 급박한 생명,
신체,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
4. 통계작성 및 학술연구 등의 목적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경우
② 캡스은 제1항 제1호에 따른 동의를 받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사항을 정보주체에게 알립니다.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의 사항을 변경하는 경우에도 이를 정보주체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습니다.
1.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
2. 개인정보의 이용 목적(제공 시에는 제공받는 자의 이용 목적을 말한다)
3. 이용 또는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
4.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(제공 시에는 제공받는 자의 보유 및 이용 기간을 말한다)
5.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다는 사실 및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이 있는 경우에는 그 불이익의 내용

제3조 [개인정보처리 위탁]

수탁업체명 위탁업무 내용
캡스전산계열사 CRM 유지보수,
전산실 운영,
서버시스템 유지보수,
서울신용평가정보㈜ 채권 추심위임 업무
① 캡스은 수탁업체와 같이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처리를 위탁하고 있습니다. 향후 수탁업체 및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이 변경될 경우 지체 없이 본 방침을 통해 고지하겠습니다.
② 캡스은 수탁업체와의 위탁계약 체결 시 관련 법령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, 기술적ㆍ관리적 보호조치, 재위탁 제한, 수탁자에 대한 관리ㆍ감독,
①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,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.

제4조 [정보주체의 권리ㆍ의무 및 그 행사방법]

①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캡스에 대하여 개인정보의 열람, 정정 및 삭제, 처리정지 요구 등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.
② 제1항에 따른 권리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사람을 통해서도 할 수 있습니다. 다만, 이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에 따른 위임장을 캡스에 제출하여야 합니다.
③ 캡스은 정보주체의 권리행사에 대하여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.
제5조 [개인정보의 파기]
① 캡스은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.
② 캡스은 개인정보의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라 개인정보를 파기하지 않고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다른 개인정보와 분리해서 저장‧관리합니다.
③ 캡스은 파기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여 개인정보보호(관리)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.
④ 캡스은 파기하여야 할 개인정보가 전자적 파일 형태인 경우 복원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영구 삭제하며, 그 밖의 기록물, 인쇄물, 서면 그 밖의 기록매체인 경우 파쇄 또는 소각합니다.

제6조 [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]
캡스은 다음 각 호와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.
1. 관리적 조치 :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, 구성원에 대한 정기적인 개인정보 보호 교육
2. 기술적 조치 :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 관리, 접근통제시스템 설치, 암호화 및 보안프로그램의 설치 등
3. 물리적 조치 : 전산실 등 개인정보 보관장소에 대한 접근통제

제7조 [개인정보 처리방침의 변경]
본 방침은 관련 법령 및 지침, 캡스의 내부규정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, 캡스은 본 방침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변경 및 시행 시기, 변경된 내용을 홈페이지를 통해 지속적으로 공개하며, 변경된 내용은 정보주체가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변경 전ㆍ후를 비교하여 공개합니다.

제8조 [권익침해 구제방법]
정보주체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1.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: privacy.kisa.or.kr/ (국번없이)118
2.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: privacy.kisa.or.kr/ (국번없이)118
3.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: www.spo.go.kr/02-3480-3573
4.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: www.netan.go.kr/1566-0112
제 9 조 [개인정보 보호책임자]
① 캡스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는 다음과 같습니다.
• 개인정보 보호책임자: 김철

② 개인정보 열람청구 및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, 불만처리, 피해구제 등에 관한 업무를 처리하는 담당자는 다음과 같습니다.
• 담당자: 김철
전화상담 신청

ADT캡스 전화상담 신청서
1:1 비공개 상담! 고객의 상담 및 후기나 인적사항을 노출하지 않습니다.
출동서비스 or 도어락   CCTV만 설치희망
개인정보수집·처리 이용 동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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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&A
Q&A
A
1)고객이 현재 이용하고 있는 이동통신 통신사와 무관하게
2)SK텔레콤 대리점을 통해 ADT캡스를 가입할 경우에 할인이 적용됩니다.
A
ADT캡스는 무인 경비부터 출동, A/S, 사후 처리에 이르기까지 업계 최고의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습니다.
A
타사 전환 고객의 경우, ADT캡스 영업 담당 직원과 상담하시면 고객님의 계약 전환에 따른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상담해드리고 있으며,
위약금이 부담되지 않을 만큼 타사보다 확실하고 안전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.
A
타사 전환 고객의 경우, ADT캡스 영업 담당 직원과 상담하시면 고객님의 계약 전환에 따른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상담해드리고 있으며,
위약금이 부담되지 않을 만큼 타사보다 확실하고 안전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.
A
보안 공백 없이, 단 1초도 빈틈도 없는 보안서비스를 위해 기기나 장비에 이상이 있으면 24시간 안에 처리해 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또한 A/S와 고객 서비스를 위한 전담 지원 센터가 전국 98곳에 위치해 있어 서비스 상황에 항상 대비하고 있습니다.
A
1) 영상 보안: CCTV 카메라, 녹화된 영상을 저장하는 DVR(영상 저장 장비)로 구성
2) 출동 경비: 출입문이나 물체의 동작 감지 센서, 비상시 울리는 경광등, 경비세트, 보안해제를 설정하는 카드 인식기, 관제센터와 이상신호를 주고받는 전용 통신망을 갖춘 주장치로 구성
3) 추가 장비: 고객의 요청에 따라 지문 인식기, 출입제어, 직원의 근태와 식사 인원 관리 기기, 인터폰, 특수카메라, 화재감지기 등을 추가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.
설치된 장비들은 정전 또는 기타 이상 상황에 대비하여 경비시스템 자체에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정전 등의 문제가 생기더라도 경비시스템은 정상적으로 작동하며, ADT캡스 종합 상황실에서 바로 조치할 수 있습니다.
A
시스템의 시공은 계약일 이후 2~3일 안에, 또는 고객이 원하시는 날짜에 시작할 수 있으며, 시공 시간은 설치 장소의 특성에 따라 다를 수 있으나 보통 2~3시간 정도 걸립니다.
A
녹화 영상의 보관 기간은 CCTV의 종류와 수량에 따라 다를 수 있으나 최소 15일~최대 30일입니다.
예를 들어 3월 1일부터 녹화를 시작(등록)하면 3월 30일까지 녹화되며(해당 날짜+29일), 이후 오래된 녹화 영상부터 차례대로 삭제되면서 녹화됩니다.
A
CCTV 모니터링은 1) DVR(Digital Video Recorder) 접속을 통한 모니터링, 2) ADT캡스 홈페이지 접속을 통한 원격지 웹 모니터링,
3) 스마트폰 앱을 이용한 모니터링을 모두 할 수 있습니다.
단, 웹과 스마트폰의 경우 회원 가입을 하신 다음 이용할 수 있으며, 스마트폰 앱의 경우 별도의 데이터 사용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A
ADT캡스에서 접수 후 동일 신청일렬번호안에 계약번호를 여러 개 생성한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.
이 경우 계약을 진행한 영업사원에 연락하여 신청일렬번호에 맞는 상태값으로 변경 가능합니다.
향후에는 자동으로 바뀔 수 있도록 내부 프로세스 개선 중이니 변경 사항은 추후 공지 드리겠습니다.
A
ADT안심플러스 서비스인 도난안심과 화재안심 실손보상, 그리고 화재안심 복구지원금의 가입 대상과 제외 대상은 다음과 같습니다.

1) 도난안심 가입 대상
‘출동경비’ 서비스 가입고객(*‘출동경비’ 서비스 가입 고객이라도 면책구역에 해당하는 비닐하우스, 천막, 야적장, 고물상은 제외)

2) 화재안심 ‘실손보상’ 가입 제외 대상
창고, 공장, 주택, 숙박을 위해 건축한 건물(예: 펜션, 모텔), 4급 구조 건물(목조, 천막), 시장 업종∙시장 소재 건물(여러 점포가 섞여 있는 형태), 지하, 연구소, 실험실, 사격장, 유흥주점, 단란주점, 노래방, 모델하우스, 고물상, 축사, 폐차장, 목재품 판매점, 목욕장

3) 화재안심 복구지원금 가입 제외 대상
주택, ‘출동경비’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고객
A
담당 영업사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A
‘T&캡스’결합은 가능하나 ADT캡스 할인은 미적용 되고 SKT통신 할인만 적용됩니다.
A
ADT개통 명의자 정보가 신청 명의자 정보와 달라서 생기는 현상입니다.
만약 ADT개통 명의자가 T&캡스 가입 대상이라면
신청 정보에 있는 명의자/명의자 전화번호를 ADT개통 명의자 정보로 변경(SWING 화면명 : ADT캡스 신청)하고 ADT개통 명의자로
T&캡스 가입 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.(SWING화면명 : 요금제/부가상품변경)

명의자 정보 변경 방법은 시점에 따라 나뉩니다.
-ADT개통 전 : SWING의 ADT신청 화면에서 명의자/명의자 전화번호 수정
-ADT개통 후 : 익월 영업일기준 D+2일까지 1회 한도에서 승인 요청 후 변경 가능
A
SKT개인명의자와 ADT법인명의의 대표자가 동일할 경우에 가능합니다.
이 경우 T&캡스(예약) 가입 시 명의자의 생년월일을(YYMMDD) 적어 주어야 가능합니다.
A
법인명의 SKT고객은 ADT 법인명의인 경우에 T&캡스 가입이 가능하며 별도의 연락이 필요합니다.
A
아닙니다. 최대 할인 금액은 연1회 11만원(VAT포함)입니다.
월정료 22만원(VAT포함) 고객의 2개월차 할인 금액은 11만원이며 나머지 11만원은 정상 청구됩니다.
13개월차 할인 금액은 월정료의 50%인 11만원, 25개월차 할인 금액도 월정료의 50%인 11만원입니다.
A
관제 테스트 종료일이 경비 개시월+2개월차 이내인 경우 = 경비개시월+2개월차 할인 적용
예) 9/10 경비개시,관제 테스트 종료일 9/30= 10월 월정료 정상 청구, 11월 월정료 100% 청구할인

관제 테스트 종료일이 경비 개시월+2개월차 초과인 경우 = 관제 테스트 종료월 익월
예) 9/10 경비개시, 관제 테스트 종료일 11/31 = 12월 월정료 100% 청구할인
예) 9/10 경비개시, 관제 테스트 종료일 11/20 = 11월 일할 계산분 정상 청구, 12월 월정료 100% 청구할인
A
계약주 변경인 경우에는 기존 계약자는 결합 해지, 변경된 계약자는 결합이 가능합니다.

사업장이 이사하는 경우에는 ADT계약번호가 새로 생성되며, ADT영업사원이 결합 신청을 다시 넣어 주는 방식으로 결합이 가능합니다.
절차상 해지 -> 가입 프로세스로 진행하며 이 경우 보안상품 할인 기간은 이사한 시점부터 새로 갱신되며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A
결합 혜택은 결합이 유지되는 한 지속 제공합니다.
단, 고객이 중간에 다른 결합으로 변경하는 경우 ADT캡스 결합상품은 가입이 해지됩니다.
A
SKT로 통신사가 유지되며 전화번호만 바뀌는 경우에는 결합이 유지됩니다.(결합은 서비스관리번호를 기준으로 함)
단, 통신사를 바꾸는 경우 결합은 즉시 해지됩니다.
A
동일 명의자를 기준으로 각각의 명의자 서비스관리번호가 같은 경우에 서비스관리번호 기준 1건으로 인정됩니다.
* ADT캡스 계약번호란? : 주소지를 기준으로 생성. 단, 부가서비스(차량관제, 정보보안 등)은 동일 주소지에 N건의 계약번호 생성 가능
A
아닙니다. “T&캡스”는 Tn안심과는 별도로 만들어진 ADT캡스 결합 상품입니다.
기존 Tn안심 고객은 기존 혜택을 유지하며 별도의 해지 절차가 없는 한 바뀌지 않습니다.
단, Tn안심은 해지 후 신규가입이 불가능합니다.
A
고객상담시 결합 가능 여부를 확인 후 결합가능 고객인 경우 결합 신청서 작성하여 T&캡스(예약)을 가입해주시면 됩니다.
A
결합요금은 ADT캡스 신규 고객대상으로만 결합이 가능합니다.
경비 개시일 익월 말일까지 결합을 신청해야 하며 기간초과시에는 결합이 불가합니다.
A
T&캡스는 요금약정/복지/결합할인 등 타 할인과 중복 결합이 가능합니다. 단, T끼리 온가족할인 / T끼리PLUS 할인과 중복 가입이
불가능하며, 특수통신, 아이니, 그룹형요금제(커플계열, 투게더요금 및 투게더그룹 가입회선, 017패밀리/동아리 등), M2M형 요금제(TMS, IoT 등), 데이터중심형 PDA요금제, 비즈니스I, 태블릿PC 전용 요금제 이용고객도 중복 가입이 불가능합니다